남성분들 중 왁스 바르고 다니시는분 많으실 겁니다.
왁스와 스프레이로 고정 시킨 머리를 샴푸로 감으면 감고 나서도 웬지 두피쪽은
찝찝한 기분이 드실겁니다.
이런 머리를 깔끔하게 찝찝함 없이 머리감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린스로 머리를 감고 행굽니다.
2. 샴푸로 머리를 감으시면 찝찝함 없이 깔끔하게 머리가 감깁니다.
한 번 해보세용~~ㅎㅎ
남성분들 중 왁스 바르고 다니시는분 많으실 겁니다.
왁스와 스프레이로 고정 시킨 머리를 샴푸로 감으면 감고 나서도 웬지 두피쪽은
찝찝한 기분이 드실겁니다.
이런 머리를 깔끔하게 찝찝함 없이 머리감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린스로 머리를 감고 행굽니다.
2. 샴푸로 머리를 감으시면 찝찝함 없이 깔끔하게 머리가 감깁니다.
한 번 해보세용~~ㅎㅎ
"왁스 같은거 안바르고 다니세요?" 얘기나오죠 ㅋㅋ
꼭 한번 해보겠습니다.
린스>샴프>린스 이런식으로 사용하면 되나요?
아님 린스>샴프 단계에서 끝내시나요?
한번 해보시면 찰랑거림을 느끼실 수 있으실꺼에요 ㅎㅎ
한번 해봐야겠네요.
from CLIEN+
그냥 샴푸로 두 번 잘 감는게 나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