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삼각김밥- 김이 안찢어지게 포장을 벗기는 방법
요즘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삼각김밥을 포장을 벗길 때 꼭 김이 함께 뜯어져서 아까웠습니다. 삼각김밥 포장지에 있는 메뉴얼대로 하면 조금씩 뜯어지는 구조입니다.
안보이는 포장방법을 역으로 생각해서 벗겨봤더니 김이 그대로 유지되어 방법을 공개합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우선 삼각형 가운데 비닐과 스티터의 포장을 벗기는 비닐줄을 잡아 당기고 그대로 뒤로 돌려 좌우로 나눠진 포장 부분을 좌, 우측으로 잡아당기는 것이 아니라 꼭지점 부분을 잡고 위로 들어올리면 김이 뜯어지지 않고 포장을 벗겨낼 수 있습니다.
힘줘서 벗기면 잘 안됩니다. 천천히 부드럽게 회전시켜 들어올리는게 관건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이케아 hacks 등 이상한 놀이를 하는 중
이상 삼사모(삼각김밥사랑모임회) 에서...
1강은 가벼운 마음으로 잘 봤습니다.
영상으로 한번찍어봐야겠네요 ㅎㅎㅎ
어 물론 전자렌지 넘 오래 돌리면 안됩니다.
이게 문제가 아니라...세븐일레븐 삼각김밥이 특히 포장 뜯기가 나빠서 주의해야 합니다.
글구 세븐일레븐 삼각김밥이 제일 작고 맛도 그다지에 다양하지 않아서 안가게되더라구요.
거기에 함께 살만한것도 별로 없죠. 편의점 공통으로 도시락은 싫어합니다..
진짜 욕나올정도로 내용이 개꼬딱지만큼 있더만요..
가격은 계속 올리면서 속은 줄이고 줄여...
그냥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포장에 싸여진 김 팔더군요 ^^
제품 스티커가 없다보니 포장 비닐이 완벽하게 나눠지고 김이 포장 안에 남는 경우도 없고 좋아요.
보통은 와이프가 좋아하는 다신 소고기 불고기나 다진 돼지고기 제육볶음을 넣습니다. ^^
하지만 다 똑같을 것 같아 구독은 못하겠습니다.
또 위에분 말대로 포장김이 팔더라구요. 90년대에 세븐 일레븐에 첨 나왔을떄 어찌나 맛있음 + 비쌌던지 기억나네요
이영애가 옛날에 찍었던걸로 ㅋㅋ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