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팁과강좌

취미/음식 편의점 삼각김밥- 김이 안찢어지게 포장을 벗기는 방법 22

2020-07-30 15:22:48 수정일 : 2020-07-30 19:58:59 182.♡.33.102
덴디

편의점 삼각김밥- 김이 안찢어지게 포장을 벗기는 방법

요즘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삼각김밥을 포장을 벗길 때 꼭 김이 함께 뜯어져서 아까웠습니다.  삼각김밥 포장지에 있는 메뉴얼대로 하면 조금씩 뜯어지는 구조입니다. 


 안보이는 포장방법을 역으로 생각해서 벗겨봤더니 김이 그대로 유지되어 방법을 공개합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우선 삼각형 가운데 비닐과 스티터의 포장을 벗기는 비닐줄을 잡아 당기고 그대로 뒤로 돌려 좌우로 나눠진 포장 부분을 좌, 우측으로 잡아당기는 것이 아니라 꼭지점 부분을 잡고 위로 들어올리면 김이 뜯어지지 않고 포장을 벗겨낼 수 있습니다.


힘줘서 벗기면 잘 안됩니다. 천천히 부드럽게 회전시켜 들어올리는게 관건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이케아 hacks 등 이상한 놀이를 하는 중

덴디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2]
Goat
IP 182.♡.69.218
07-30 2020-07-30 15:29:36
·
엥 당연히 그렇게 하는 줄 알고 살아왔...
zhfldk4563
IP 106.♡.213.141
07-30 2020-07-30 15:33:31 / 수정일: 2020-07-30 15:33:45
·
스타터 부분 반대편 제품표기 스티커때문에 잘 안 찢어지고 비닐이 늘어나는 경우가 더 많은듯해요
이상 삼사모(삼각김밥사랑모임회) 에서...
니베아세라비
IP 203.♡.171.149
07-30 2020-07-30 17:09:13
·
@HYPNOSE님 뒷면 스티커가 짜증이더군요. 저런 천재적인 디자인을 해놓곤 영양정보 스티커를 절단선 위에 붙이다니...
찌옹이
IP 117.♡.24.233
07-31 2020-07-31 21:00:37
·
@monsterblack님 스티커에 절취선 스티치를 넣으면 될 거 같은데 어려울까요.
핫너구리
IP 211.♡.125.68
07-30 2020-07-30 15:43:28
·
삼각김밥에 적혀있는대로 해도 잘 안벗겨지는데 이렇게 함 해보겠습니다.
건파
IP 218.♡.32.4
07-30 2020-07-30 15:50:28
·
비닐을 벗기고 한쪽은 다시 감싸서 그부분을 잡고 먹으면 됩니다... ㅎㅎ
bEAt_Sun★
IP 14.♡.234.17
07-30 2020-07-30 16:37:37
·
렌지에 데우면 깔끔하게 벗기기가 안되어서 걍 안데우고 먹습니다 ㅠ
xYauung
IP 27.♡.242.80
07-30 2020-07-30 17:09:59
·
몇 강짜리 강좌인가요???
1강은 가벼운 마음으로 잘 봤습니다.
한줄두줄
IP 182.♡.67.149
07-30 2020-07-30 17:58:51
·
삼각김밥은 뜯는건 그냥저냥 뜯기는데 먹을때 소금가루인지 뭔지 여기저기 다 튀어서; 방에서 먹기 부담;;
매우신남_
IP 121.♡.88.188
07-30 2020-07-30 19:19:13
·
헛! 저도 삼각김밥 손에 안묻게 저렇게 뜯어서 먹는 비법이 있는데

영상으로 한번찍어봐야겠네요 ㅎㅎㅎ
류넨아이스
IP 39.♡.70.45
07-30 2020-07-30 19:45:37
·
이걸 모르시는분도 있군요 ㅎㅎ
어 물론 전자렌지 넘 오래 돌리면 안됩니다.
Barakuda
IP 123.♡.70.3
07-30 2020-07-30 20:46:48
·
작년 휴가때 편의점별로 한번에 12개씩 3번 구매해서 컵라면이랑 3일 먹으니 그냥 대충 뜯어도 완벽하게됩니다.
이게 문제가 아니라...세븐일레븐 삼각김밥이 특히 포장 뜯기가 나빠서 주의해야 합니다.
글구 세븐일레븐 삼각김밥이 제일 작고 맛도 그다지에 다양하지 않아서 안가게되더라구요.
거기에 함께 살만한것도 별로 없죠. 편의점 공통으로 도시락은 싫어합니다..
언주야언니는행복하단다
IP 211.♡.255.38
07-30 2020-07-30 21:11:17
·
유독 세븐일레븐 삼각김밥은 소도 조금이고 아예 밥이 50%가 넘는 경우가 허다해서 잘 안먹게 되죠
커피짱조아
IP 1.♡.138.13
07-30 2020-07-30 21:56:53
·
앗... 저거 김을 그대로 손으로 집나요? 저는 다시 비닐에 담아서 쥐는데.. 은근 기름기가 많아서 그냥 맨손으로 김 집고 먹으면 나중에 손에 기름과 소금결정이 묻더라구요;
forestgump
IP 119.♡.239.17
07-31 2020-07-31 00:24:23
·
삼각김밥 사먹은지 오래되었네요...
진짜 욕나올정도로 내용이 개꼬딱지만큼 있더만요..
가격은 계속 올리면서 속은 줄이고 줄여...
케헤헥
IP 162.♡.135.54
07-31 2020-07-31 02:56:16
·
미국에서 살아서.. 사먹어 본지가 10년이 넘었네요^^;
그냥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포장에 싸여진 김 팔더군요 ^^
제품 스티커가 없다보니 포장 비닐이 완벽하게 나눠지고 김이 포장 안에 남는 경우도 없고 좋아요.
보통은 와이프가 좋아하는 다신 소고기 불고기나 다진 돼지고기 제육볶음을 넣습니다. ^^
napover
IP 125.♡.126.168
07-31 2020-07-31 09:05:17
·
다음 강좌가 궁금해지는 동영상이군요.
하지만 다 똑같을 것 같아 구독은 못하겠습니다.
덴디
IP 14.♡.172.137
07-31 2020-07-31 11:16:29
·
@벼리되어라님 구독할만한 가치는 없습니다. 왜 구독구걸을 하는지 이해를 못해요 ^^
snow_stone
IP 71.♡.162.144
07-31 2020-07-31 09:06:36
·
오랫만에 한번 먹고 싶네요..미국에 살아서 먹을 기회가 없지만..일본 마켓가면 또 팔긴하는데..
또 위에분 말대로 포장김이 팔더라구요. 90년대에 세븐 일레븐에 첨 나왔을떄 어찌나 맛있음 + 비쌌던지 기억나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친밀한 타인들
IP 211.♡.68.12
07-31 2020-07-31 22:11:35
·
이거 영상강좌 있지 않나요?
이영애가 옛날에 찍었던걸로 ㅋㅋ
옴니암니
IP 211.♡.5.95
08-02 2020-08-02 16:07:43
·
벗길 때 마다 어려움을 격었는데 자세히 봐야겠네요.
도도
IP 223.♡.145.216
08-12 2020-08-12 08:11:02
·
저는 1/2면만 우선 제거해서 먹으면서 최종적으로 내용물을 밀어서 먹으면서 나중에 남은 김(1/2)를 먹으면 깔끔합니다 ㅎㅎ
/Vollago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