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팁과강좌

취미/음식 라면에 넣었더니 이렇게 맛있을 줄 상상도 못했습니다. 36

9
2019-06-18 19:59:40 수정일 : 2019-06-19 08:14:02 112.♡.206.187
포드2





야심한 밤. 뭐 해먹기는 부담스러운 상황.


주방을 뒤져 보니 나온 통조림 하나...


자 무슨 라면인지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다진 마늘, 양파1/4, 대파1/4,청양고추1개를 손질해줍니다.






콩나물, 김치 약간도 준비해주세요.




물은 평상시 양보다 조금 많은 600ml를 냄비에 끓여줍니다.

물이 끓으면 김치를 가장 먼저 넣어주고, 



준비한 다진마늘, 양파, 콩나물, 청양고추도 넣어줍니다.



라면을 넣어주세요.



바로 오늘의 주재료는 통조림 고등어였습니다.



국물은 버리고, 고등어살만 씁니다. 비릴수 있기에

비주얼은 좀 그렇죠? ㅋㅋㅋ



국물에 베이게 국물에 잠기게 끓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청양고추와 파로 마무으리



완성된 모습입니다.



솔직히 비리지 않을까 걱정이 많았습니다. 국물을 딱 떠먹는데 눈이 번쩍!!

면도 예술입니다.



원래는 소주를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본능적으로 냉장고에서 소주를 꺼냅니다.

캬... 정말 소주 안주로 최고네요. 왠만한 짬봉보다 맛있습니다.

이제 자주 해먹을 각입니다. ㅋㅋ


기대보다 아니.. 거의 손에 꼽히는 인생라면이었습니다.

함 시도해보세요.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eAqO1NnSckA
포드2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6]
왓슨경
IP 39.♡.55.226
06-18 2019-06-18 20:00:34
·
사진 퀄리티 무엇
맨동
IP 49.♡.141.185
06-18 2019-06-18 20:10:50
·
통..조..림..고..등..어..라..면...
trdriver
IP 210.♡.213.40
06-18 2019-06-18 20:16:35
·
소주잔에 물 따라 드요는건가요?
Angeleyes
IP 203.♡.142.11
06-19 2019-06-19 10:17:34
·
@trdriver님 소주를 즐겨 드시는 분인가봐요.. 내공이 느껴지네요.. PT 소주병!!
머찐경호
IP 1.♡.221.235
06-18 2019-06-18 20:17:52
·
흠.. 이건 꽁치김치찌개 맛 + 스프의 MSG 의 맛 + 콩나물의 시원한 맛 의 조합이군요.. 상상이 좀 되긴합니다만 ㅋㅋ
legoknight
IP 218.♡.32.47
06-18 2019-06-18 20:19:46
·
너구리에 오징어젓갈 조합도 맛있어요 ^^
고도리
IP 14.♡.218.78
06-18 2019-06-18 20:31:55
·
소듐 폭탄이겠지만 뭐.. 훌륭한 안주네요
librabit
IP 112.♡.204.88
06-18 2019-06-18 20:51:21
·
먹다남은 방울토마토 두어개 넣어서 끓여먹어봤는데 그거도 상당히 감칠맛 나더군요. 땡초 한개랑 같이하니 칼칼하면서도 땡기는 맛.

위에건 맛없을수가...꽁치김치찌개에 사리추가인데요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CVNr
IP 175.♡.45.21
06-18 2019-06-18 21:38:18
·
이밤에 미쳤다...
침나옵니닼ㅋ
가을호수
IP 121.♡.233.146
06-18 2019-06-18 22:01:13
·
라면사리가 들어간 고등어찌개를
라면이라 생각하고 드셨으니역대급일수밖에요 ㅎㅎ
비오니 라면국물에 소주한잔 생각나네요
hyunzea
IP 49.♡.51.152
06-18 2019-06-18 22:22:54
·
캠핑가면 무조건 먹어야 하는 메뉴아닙니까!
삼성은불매
IP 115.♡.182.54
06-18 2019-06-18 22:46:22
·
소주에 캔꽁치만 그냥 먹어도 환상이에요
아무개다
IP 211.♡.101.87
06-18 2019-06-18 22:51:25
·
비쥬얼이 잡탕 수준이네요. 라면은 그냥 계란과 파만 있는게 좋아요.
삭제 되었습니다.
VIPTELA
IP 211.♡.38.8
06-18 2019-06-18 23:26:21
·
맛이 자극적일거 같네요 맵고 짜고
JakeJayKim
IP 121.♡.197.4
06-18 2019-06-18 23:33:34
·
아~~~놔 이 야밤에...TT
게다가 천상계 사진 퀄이라니.
김재즈
IP 180.♡.224.50
06-18 2019-06-18 23:51:34
·
와.. 침고여요... ㅎㄷㄷ
진로제약
IP 110.♡.147.18
06-19 2019-06-19 00:13:18
·
칼질하시는 손 모양이 아마츄어가 아닌 것 같은....^^;;
어쩌라궁
IP 50.♡.91.250
06-19 2019-06-19 00:56:01
·
대충 솜씨를 보니 뭘 넣어도 맛있게 하실것 같은...
-멍멍곰-
IP 122.♡.110.21
06-19 2019-06-19 02:13:31
·
김치찌개에 저 고등어통조림 넣어도 하나도 안비린걸 생각하면
라면에 넣어도 jmt겠네요
진광
IP 14.♡.218.52
06-19 2019-06-19 07:18:58
·
이 조합이면 저기서 고등어캔빼도 맛있겠는데요
Sunny78
IP 122.♡.146.175
06-19 2019-06-19 07:56:00
·
저는 못먹는 레시피군요 ㅠㅠ

캔꽁치, 캔고등어 ㅠㅠ 군시절 ㅠㅠ
익스크루
IP 222.♡.200.15
06-19 2019-06-19 08:04:01
·
김이 빠졌네요 덜덜...아 ;; 침 아오~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비온후하늘
IP 203.♡.212.28
06-19 2019-06-19 09:37:51
·
오리고기!!! 라면엔 오리고기죠!
poohut
IP 203.♡.117.73
06-19 2019-06-19 09:41:11
·
대박이네요
sangyoub
IP 218.♡.189.202
06-19 2019-06-19 09:51:41
·
사진 퀄리티가 ㄷㄷㄷㄷ..
ernen
IP 210.♡.101.213
06-19 2019-06-19 10:07:32
·
이건 고등어 찌개에 라면사리 아닙니까 ㅋㅋ!!
오늘 점심은 저도 라면을 먹어야겠습니
라띠
IP 203.♡.118.73
06-19 2019-06-19 10:36:58
·
대박 맛있을 것 같아요!
아싸또왔다나
IP 125.♡.217.167
06-19 2019-06-19 10:47:05
·
고등어, 꽁치 통조림 참 맛있고 좋은데 먹고 나면 집이랑 냄비에 냄새가 3일은 가서 참 고민입니다. ㅠㅠ
고공정찰기
IP 175.♡.16.51
06-19 2019-06-19 11:09:11
·
라면도 있고 꽁치도 있는데 요리센스가 없네요..
하지만 이거 보고 한번 도.전!
yunarsis
IP 14.♡.167.55
06-19 2019-06-19 11:22:22
·
아... 아마도 고등어보다는 그보다 고추랑, 파, 양배추 등이 들어간 양념들이 더욱 빚을 발한들 싶네요. ㅎ
답설야
IP 125.♡.57.233
06-19 2019-06-19 12:46:26
·
꽁치김치찌개 끓여서 먹다가 마무리로 라면사리 넣어서 먹지요.
나트륨 폭발이지만 맛은 아주 ㅎㅎ
진호군
IP 125.♡.123.93
06-19 2019-06-19 14:17:48
·
집에 재료가 많으시네요...
바스모스
IP 223.♡.162.173
06-19 2019-06-19 15:46:00
·
진라면에 라유 도 맛있습니다
연을쫓는아이
IP 1.♡.198.43
06-19 2019-06-19 19:39:40
·
ㄸㄷ 백종원씨세요??!
벨로나
IP 125.♡.162.9
06-20 2019-06-20 09:49:31 / 수정일: 2019-06-20 09:49:44
·
고등어,꽁치통조림의 비릿함?이 싫으시고 깔끔함?을 원하시면 참치통조림도 괜찮습니다. 마찬가지로 기름은 넣지마시고(느끼한거 좋아하시면 강추) 참치살만 넣으시면 걸죽하고도 깊은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평소 단맛을 즐겨하신다면 지금은 너무 비싸졌지만 진미채도 추천드립니다. 달달하면서도 씹을거리가 늘어난 라면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라띠
IP 203.♡.118.73
06-27 2019-06-27 09:17:39
·
침샘 폭발하네여~ ㅋㅋ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