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종류를 사용하셨다면 대부분은 알고 계실거 같습니다만.
굉장히 간단하지만 방법 써둡니다.
케이스 없이 전원을 끄기
좌우 유닛을 둘다 사용할때 : 좌측or우측 유닛을 길게 터치를 유지하면, (띠리링_) 소리가 나고 꺼집니다.
좌측or우측 유닛 하나만 사용할때 : 사용하는 유닛을 길게 터치를 유지하면, (띠리링_) 소리가 나고 꺼집니다.
케이스 없이 전원이 꺼져있을때, 전원을 켜기
켜고 싶은 유닛을 길게 누르면 (띠리링~)소리가 나면서 켜집니다.
강제 페이링 모드 진입
우측or양쪽 유닛으로 사용하고 싶을때 : 우측 유닛의 전원이 꺼져있을때 터치를 길게 유지하면 (띠리링~)소리로 켜져도
계속 터치를 유지하면 또 소리가 나면서 페어링 모드로 진입합니다.
양쪽으로 사용하고 싶으시면 그냥 좌측 전원도 켜두면 됩니다.
좌측 유닛만 사용하고 싶을때 : 양쪽 유닛이 꺼진 상태에서 좌측 유닛만 길게 유지하면 (띠리링~)소리롷 켜지고
그후에도 계속 터치를 유지하면 또 소리가 나면서 강제페어링 모드로 진입니다.
구형 스마트폰이면 블루투스 버전도 낮기도 하고
전파방해를 더 잘 받을수도 있겠네요ㅠ
근데 지금 블투 4.x버전이랑 5.0이랑은 끊김보다는
5.0수신거리와 전력효율이 좋아진 것이더라구요.
+t1, t1s쪽도 그런거 같은데 gt1은 오른쪽 2번 터치하면 다음곡, 좌측 2번 터치하면 이전곡
어느쪽이든 3번 터치하면 시리 호출하더라구요
아이폰8 사용하는데 4.2인 에어팟 1세대는 바지 주머니 넣고 걷다보면 간헐적으로 음악이 잠깐 끊어지는데 5.0인 QCY-T1이나 T2는 같은 조건에서 걷다가 끊어지는 경우는 아직 한번도 없었어요
원래 5.0끼리든 4.2끼리든 코드리스에서 다 생기는 끊김이 아니라
다른 부분에서 생기는 끊김이 있나보네요.
그래도 불편할정도로 끊기는 것은 없어서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