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팁과강좌

기타 전자기기 qcy t1 재설정(리셋)하기 13

6
2019-01-28 17:39:17 116.♡.119.154
연필깍이

먼저 세줄요약

1. qcy t1 기기를 끄고 충전시키고 기존 연결된 프로파일 삭제

2. qcy 를 충전기에서 꺼내서 길게 눌러줍니다 - 일단 종료(빨간불이 길게 켜졌다 꺼짐)

3. 다시 양쪽 두 버튼을 꾹 누르고 10초 셉시다. (예전에 아이폰 탈옥하는 마음으로..)

그러면 페어링 하려고 깜빡이다가 빨간불 길게 들어오면서 꺼지는데, 속지마시고 

이때도 계속 누르고 있으면 빨간불이 빠르게 깜빡깜빡하고 난 후 다시 빨간불 길게 점등되면서 꺼집니다. 


이제 리셋되셨습니다 ^^ 휴

다시 처음 산 기분으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이제는 클량 기본템이 아닐까 싶은 (충전케이스에 뚜껑없는..) qcy t1 입니다.

가격도 가격이고 방수에 BT5.0 에.. 코드리스라.. 가볍게 샀다가 애정하는 템이 되었습니다.  


사실.. 사용기에 갈까 팁게에 올리는게 맞나 고민했는데..  

이걸 세탁기에 돌려 버리는 바람에 살짝 맛이 가서 리셋하는 방법을 알게되어 공유차.. 팁게가 맞는것 같아서요 ㅎㅎ; 경험공유랄까요


주말에 운동(러닝)을 하고 주머니에 넣은 채로 들어와서 세탁기에 옷을 몽창 넣고 세제 넣고 돌려버렸습니다.

세탁기 돌아가는 소리가 3번쯤 들리고 나서야 문득.. 아 이어폰;;

잽싸게 꺼냈지만 이미 물은 먹었고.. 

살려보려고 탈탈 털고 뜨신 곳에 두고 하루 반나절 쯤 말렸습니다.

물이 말랐다 싶었지만 그래도 불안해서  드라이기 좀 쐬어주고서 나서 충전기에 넣었습니다(조마조마 하면서)

뭐 비싼건 아니라서 또 사면 되잖아.. 하시겠지만 또 사려면 며칠 기다려야 하고 ㅠㅠ

그래도 살려보고 싶은 마음에 했는데.. 빨간불 들어오면서 충전이 되네요.. 다행입니다.


문제는 지금부터.. 

충전하고 나서 꺼내보니 왼쪽이 먼저 연결이 됩니다. 

주로 한쪽씩 번갈아 쓰던거라 양쪽 프로파일이 다 잡혀있긴 했지만, 

오른쪽 유닛 먼저 꺼내 연결하고 나서 왼쪽 유닛을 꺼내면 자동으로 붙었는데(스테레오 모드)

완전 두개가 분리가 되어버렸습니다. 온니 강제 모노만 됩니다 ㅠ 


재설정하려고 프로파일 지우고 다시 연결해도 R,L이 서로 연결이 안되서 그냥 한쪽으로만 계속 써야하나 하다가 

버튼이 저거뿐이고 어디에도 리셋하는 버튼이고 뭐고 없어서 이래저래 버튼 눌러보다가 방법을 찾았다는 ㅎㅎ;


저처럼 세탁기에 돌리지마세요 ㅠㅠ 여러분

연필깍이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우리가 삶을 사랑하는 것은 삶에 익숙해졌기 때문이 아니라 사랑에 익숙해졌기 때문이다.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3]
제습기사러왔어요
IP 219.♡.233.153
01-28 2019-01-28 17:55:39
·
궁금한게 있는데요, 쓰신 내용중에, R과 L을 각각 쓰기위에 각자 페어링 해놓고도,양쪽 연결도 가능했다고 하시는데,,

제 것은, R과 L을 각각 페어링 해놓으면, 한쪽씩은 쓸 수 있는데, 양쪽 연결은 안되더라구요.

혹시 페어링 하시는 방법이 있으신가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연필깍이
IP 223.♡.237.140
01-28 2019-01-28 21:59:09 / 수정일: 2019-01-28 22:03:21
·
벌써 다른 분들이 다 알려주고 가셨네요.
말씀해주신대로 충전기에서 오른쪽만 꺼내서 연결한다음 왼쪽을 꺼내면 오른쪽에 붙습니다. 이게 흔히 얘기하는 스테레오 모드라고 알고있어요.
메인유닛이 오른쪽이라 항상 먼저 연결됩니다.
따로 쓰는건 각자 꺼내서 연결해서 쓰면 되고요
제습기사러왔어요
IP 219.♡.233.153
01-29 2019-01-29 09:30:16
·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궁금했던건, 먼저 R을 연결하고 R-L이 연결되어 스테레오 모드(양쪽) 사용하구요.거기에 L만 따로 연결해서 R, L 각각 쓰는것까지 되는데, 이렇게 해놓은 상테에서,스테레오모드(양쪽) 사용이 안되서 질문드렸습니다.
뭐 방법이야 있겠죠.. 제가 미숙해서 모르나봅니다~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name98
IP 222.♡.42.11
01-28 2019-01-28 19:54:11
·
빨간불 길게 들어오면서 꺼지는데, 속지마시고 <<<< 이부분이 포인트..

저도 어느순간 따로따로 페어링돼서, 설명서 대로 수십번을해도 안되길래 며칠 안쓰다가
인터넷 뒤지다가 한 동영상보고 알았네요..

리셋할 때, 한 30초 속으로 세면서 누르는게 맘 편합니다.
연필깍이
IP 223.♡.237.140
01-28 2019-01-28 22:02:13
·
역시.. 클량분들은 다 알고 계셨음 ㅎㅎ
예전 아이폰 탈옥할때처럼 느긋하게 지그시 누르고 있으니까 되더라고요.
제가 찾은거도 네이버 블로그에 동영상이었는데 저는 영상이 안나와서 못봐가지고 ㅠㅠ
따로 설명이 없이 동영상만 올려두셔서..
혹시 저처럼 연결 엉망되신 분 계시면 도움될까 해서 올렸네요 ㅎㅎ
제습기사러왔어요
IP 219.♡.233.153
01-29 2019-01-29 09:31:52
·
리셋하는건 알고있습니다. 아이폰하고 아이패드 두개를 멀티로 페어링이 안되, 쓸때마다 페어링초기화 해서 쓰거든요.
꾹 누르고 깜빡깜빡 (몇초뒤) 까~암빡 하고난뒤 다시키면 되죠~
kisnelis
IP 175.♡.187.1
01-29 2019-01-29 14:59:41
·
도와주셔요. 잘 쓰다가 어느날 페어링 안되길래 다들 말하는 초기화 해보려고 시도해보는데요.
충전기에서 꺼내도 램프 안들어오고 1,2초 눌러도 아무반응 없습니다. 독 충전했고요.
20초 눌러도 반응없고요. 근데 충전독에 넣은채로 5,6초 누르면 빨강, 빨강하양 점멸 상태되고 우측은 페어링모드 되고요.
어찌어찌 연결해도 독에 넣었을때 충전 빨간불이나, 다시 꺼내면 자동연결 이런거 다 안되고요. 미치겠네요. 며칠째..
연필깍이
IP 116.♡.119.154
01-29 2019-01-29 16:09:42
·
충전기에 넣으면 전원이 꺼지는게 맞는데
반대로 충전기에 넣은 채로 작동이 된다고 하시니
느낌상 배터리가 아웃된거 같은데요;;


kisnelis
IP 175.♡.187.1
01-29 2019-01-29 16:19:47
·
@연필깍이님 아.. 그런가요. 독 충전하고도 해봤는데 안되더군요. 에구..
정한
IP 121.♡.253.86
01-29 2019-01-29 20:09:14
·
한글 사용 설명서에 양쪽 페어링도 나와있네요!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두 이어폰의 다기능버튼을 20초 동안 길게 눌러주세요. (누른 상태에서 빨간LED와 백색LED가 깜빡거리다 꺼진 후 다시 빨간 LED와 백색 LED가 3번 깜빡이면 손을 떼 주세요.)

두 이어폰을 약 1초간 눌러 전원을 켜주세요. 빨간 LED와 백색 LED가 동시에 깜빡이며 전원이 켜지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됩니다.

왼쪽 이어폰 LED가 꺼진 후 오른쪽 이어폰이 페어링 상태에 진입합니다. 휴대폰 블루투스에서 오른쪽 이어폰을 검색하여 연결하면 듀얼 이어폰 연결이 완료됩니다.

※주의 : 20초 안에 두 이어폰이 자동으로 연결되지만 이어폰 연결 실패 시, 20초 후 자동으로 페어링 모드에 진입합니다.
연필깍이
IP 116.♡.119.154
01-30 2019-01-30 12:24:19 / 수정일: 2019-02-01 10:44:44
·
한글 설명서가 있었다니요!! ㅠㅠ
진즉 알았더라면 ㅎㅎ;
나중에 보시는 분들한테는 더 좋은 정보가 되겠네요..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name98
IP 222.♡.42.11
01-31 2019-01-31 11:26:21
·
갠적으로 굉장히 좋은 팁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글 설명서 백날 읽어도 못했어요 저는 ㅋㅋㅋ

(누른 상태에서 빨간LED와 백색LED가 깜빡거리다 꺼진 후 다시 빨간 LED와 백색 LED가 3번 깜빡이면 손을 떼 주세요.)

이부분 때문에 헷갈려서요. 그냥 20초 동안 길게 누르라고 했으면 했을텐데 깜빡거리다가 꺼지니까 된줄알고

크흠..

물이전하는
IP 182.♡.147.205
03-09 2019-03-09 22:29:56
·
유뷰브에 자세하게 나와 있는 해결법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