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어제 세스코 정기 방문일이었는데 오셔서 하시는 얘기가 베란다에서 바퀴벌레 2-30마리 발견됐다고
여기 막지 않으면.. 소용없다고 얘길 해주셔서ㅠ,ㅠ 얼른 막아야할 것 같은데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까 베란다 하수구는 공동으로 사용하는거라 개인적으로 막을 수는 없고
베란다우수관트랩? 이건 막을 수 있는 부속? 이걸 구입해서 설치하라고 하는데..
혹시 다른 방법이 있을까 싶어서 아질게에 질문 남깁니다ㅠㅠ
저희집은 냄시나서 다 비닐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