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맥에서 윈도우의 autohotkey를 대체할만한 프로그램이 있나요 ?
오토핫키때문에 부트캠프로 왔다갔다 하는것이 너무나도 힘듭니다 ㅠㅠ
1. 특정이미지 혹은 위치로 마우스 이동
2. 마우스 클릭
기능을 적용할 수 있는 쓸만한 프로그램이 뭐가있을까요 ??
**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맥에서 윈도우의 autohotkey를 대체할만한 프로그램이 있나요 ?
오토핫키때문에 부트캠프로 왔다갔다 하는것이 너무나도 힘듭니다 ㅠㅠ
1. 특정이미지 혹은 위치로 마우스 이동
2. 마우스 클릭
기능을 적용할 수 있는 쓸만한 프로그램이 뭐가있을까요 ??
기능 제일 많은건 키보드 마에스트로가 있구요.
https://www.keyboardmaestro.com/main/
위 어플 찾다가 클릭해본 다른 어플들..
http://macnews.tistory.com/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