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08년 SM5 LE를 타고 있는데요.
언제부터 조수석 문이 Key로 자동 잠금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릴때 안에서 잠그고 내리고 있습니다.
(열리는 건 Key로 자동으로 열립니다.)
카센터에가서 간단히 증상을 얘기했더니 공임 포함해서 15만원 정도 달라고 하는데요.
좀 비싼거 같은데, 이정도 금액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언제부터 조수석 문이 Key로 자동 잠금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릴때 안에서 잠그고 내리고 있습니다.
(열리는 건 Key로 자동으로 열립니다.)
카센터에가서 간단히 증상을 얘기했더니 공임 포함해서 15만원 정도 달라고 하는데요.
좀 비싼거 같은데, 이정도 금액이 맞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