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기억을 더듬어 보면 처음부터 그랬던 건 아닌거 같고
최근 들어서 갑자기 이러는데요.
마우스 휠 셋팅값이 재부팅만 하면 초기화 됩니다.
윈도우 처음 시작시 휠 스크롤양이 1로 돌아가기 때문에
매번 제어판 마우스 셋팅가서 스크롤량을 제가 원하는 값(5)로 바꾸는 일을 해주고 있습니다 .-_-;
해결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ㅠ.ㅠ
이게 기억을 더듬어 보면 처음부터 그랬던 건 아닌거 같고
최근 들어서 갑자기 이러는데요.
마우스 휠 셋팅값이 재부팅만 하면 초기화 됩니다.
윈도우 처음 시작시 휠 스크롤양이 1로 돌아가기 때문에
매번 제어판 마우스 셋팅가서 스크롤량을 제가 원하는 값(5)로 바꾸는 일을 해주고 있습니다 .-_-;
해결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