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팅이나 간혹 디스커션.. 참여하는 그룹의 크기로 정하는거 같은데요.. 규모가 크고 공식적인 자리라면 윗분 말씀처럼 컴퍼런스라고 하는것이 적절할 것 같고, 비공식적인 내부 회의 같은 거는 미팅이 적절할 것 같고, 내부 관계자들 간에도 당사자들 몇몇만 참여하는 디스커션이 있을수 있고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Meeting 도 있구요
다만 소규모 회의이고 모두가 xxx meeting 이라고 하는 상황에서도 전화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conference call 이라고 하고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