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혼자 여행중인데요...
여수 남해응 거쳐 부산인데, 부산에서 동해 해안도로 따라 올라가는 길을 찾을 수가 없어요
물어봐도 모르시고
부산에서 동해해안도로 오르려면 어디루 가야하나요???
#CLiOS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혼자 여행중인데요...
여수 남해응 거쳐 부산인데, 부산에서 동해 해안도로 따라 올라가는 길을 찾을 수가 없어요
물어봐도 모르시고
부산에서 동해해안도로 오르려면 어디루 가야하나요???
#CLiOS
일단 해운대로 가세요,
아마 해운대 신도시에서 터널이 뚫린 것 같던데, 예전에 달맞이고개라고 언덕넘는 길이 있었는데 그쪽으로 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근데 요즘은 옛날하고 달라졌을지도 모르겠네요.
해운대에서 동해고속도로(해운대와 울산시 무거동을 연결하는 도로)로 올라간뒤..
청량IC로 내려가서 울산시내를 통과한 뒤 '정자'로 넘어갑니다.
북구청 오른쪽 31번국도인데.. 31번 국도로 포항시 구룡포까지 올라가보세요..
여기 경치가 아주 멋지고 해수욕장도 좋습니다.
구룡포 근처 구경하시고.. 포항을 통과한 뒤 7번 국도를 타고 계속 올라가면서 구경하시면 됩니다.
포항부터는 7번국도로 강릉 거쳐서 고성까지 계속 직진입니다.
시간은 오래걸리지만.. 드라이브 코스로는 최고의 코스입니다.
중간중간 쉬어가면서 올라세요~ 해수욕장이 하나하나 다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