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엔 재활용 쓰레기를 분리해서 버려야 하는데..
원룸에서 남자 혼자 사는 살림에 제대로 분리해서 버리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원칙적으로 어떻게 하는게 맞는지 정말 궁금하더라고요-_-;; 일단 재활용 쓰레기에 종류가 많잖아요~ 병 캔 종이 플라스틱 스티로폼 전구 건전지 대충 생각해봐도 이정도인거 같은데.. 이것들은 다 종류별로 반드시 모아서 분리해서 내놔야 하는건가요?-_-? 솔직히 남자 혼자 사는집에 쓰레기가 얼마가 나온다고-_-;; 버릴때까지 모으는게 불편해 그냥 일반 쓰레기 봉투에 다 담아서 버릴때도 많은데요.. 어떤 종류들은 묶어서 한박스나, 일반 봉투에 다 같이 담아서 내놔도 괜찮은건가요? 정확하게 아시는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
제가 사는 원룸 경우에는 '대강' 분리해서 내놓으면 매일 저녁에 관리하는 업체 사람이 와서 제대로 분류해서 매일매일 치웁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