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정도 만났고 어머님은 한번 뵙고 저녁먹었어요. 추석선물 사서 찾아뵈야 하나요? 조금 불편한건 사실인데 안가는건 또 예의가 아닌 것 같고ㅠㅠ 만약 가면 뭐사들고 가죠? 과일? ㅠㅠ
결혼 날짜 잡기 전이라면 저 같으면 안합니다.
본인뿐 아니라 상대부모님도 불편하긴 마찬가지죠.
안잡았으면 안해도 상관없어요
남친도 안하는걸 왜 해요...
결혼전엔 그런 저울질에 예민해지더라구요
from CLiOS
남친도 선물하고 본인도 선물하고 그러면 양쪽 부모님들도 좋게 보시죠
어차피 부모님들도 결혼약속한 사이 아니라면 심각하게 받아들이시지도 않으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