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오른손은 마우스에 위치해 있고
왼손은 키보드위에 놓여져 있는데
한/영 키가 너무 멀어서 빠른 작업을 할시에
엄지로 전환을 하는데요 이게 너무 멀고 거리가 감이 안잡혀요
왼손으로 간단하게 전환하고 싶은데 어떠한 방법들이 있을까요?
구글에 키보드 키설정 매크로 검색해 봤는데 너무 복잡한 프로그램뿐 없더라구요 으 ..
보통
오른손은 마우스에 위치해 있고
왼손은 키보드위에 놓여져 있는데
한/영 키가 너무 멀어서 빠른 작업을 할시에
엄지로 전환을 하는데요 이게 너무 멀고 거리가 감이 안잡혀요
왼손으로 간단하게 전환하고 싶은데 어떠한 방법들이 있을까요?
구글에 키보드 키설정 매크로 검색해 봤는데 너무 복잡한 프로그램뿐 없더라구요 으 ..
윈7이나 8도 똑같습니다.
헌데 드라이버 업데이트시 이미 최신 드라이버라고 하며 닫기버튼이 나와서
사이트에있는 순서대로 진행이 안되네요 ㅠ
요렇게 해 보세요.
하면 전환되요
예전에 고전겜 쥬라기원시전할때 한영키 안먹는데 이걸로 바꿔서 썻엇죠 =ㅅ=
StrokesPlus 트레이 아이콘 메뉴에서 Actions를 눌러 마우스 동작 설정 화면에서 Add Action을 누르고 이름을 입력하여 확인을 누르고 Gesture의 New 버튼을 누르고 메시지 창이 열리면 확인을 누르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상태로 드래그하여 원하는 동작을 그립니다.
동작의 이름을 입력한 후 Save 버튼을 눌러 저장하고 Lua Script에는 아래 텍스트를 입력하고 OK 버튼을 누릅니다.
acSendKeys("+ ")
이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설정 화면에서 추가한 동작을 그리면 한영전환이 됩니다.(Shift + Space 키가 한영전환 키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http://i.imgur.com/T9KgrXl.png
저는 아래 프로그램으로 Shift + Space 키를 한영전환 키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서 테스트해보니 제대로 동작하네요.
http://www.badayak.com/entry/jwLeftShiftSpaceKey
처음에는 보통 오른쪽 Alt 키가 한영전환키라서 StrokesPlus에서 오른쪽 Alt 키가 눌리도록 하려고 했더니 안 되는 것 같아서 Shift + Space가 눌리도록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