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전에 나리타 거쳐 한국 올 때 로이스 초콜릿 (나마 초콜릿)을 사왔는데요. 깜빡하고 상온에 놓아두었네요. 3개를 사왔는데, 전부 햇빛이 닿지 않는 책꽂이에 놓아두었구요 집은 에어컨을 많이 틀어놓아서 시원한 편입니다. 오늘 1개 뜯어 먹어 봤는데 처음 먹어보는지라(...) 잘만 먹었네요. 조금 녹아서 약간 흐물거리기는 한데 직육면체 하나하나의 형체는 멀쩡하더군요. 오늘부터라도 냉장 보관하면 괜찮을까요?
3일 전에 나리타 거쳐 한국 올 때 로이스 초콜릿 (나마 초콜릿)을 사왔는데요. 깜빡하고 상온에 놓아두었네요. 3개를 사왔는데, 전부 햇빛이 닿지 않는 책꽂이에 놓아두었구요 집은 에어컨을 많이 틀어놓아서 시원한 편입니다. 오늘 1개 뜯어 먹어 봤는데 처음 먹어보는지라(...) 잘만 먹었네요. 조금 녹아서 약간 흐물거리기는 한데 직육면체 하나하나의 형체는 멀쩡하더군요. 오늘부터라도 냉장 보관하면 괜찮을까요?
w.Clie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