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비행기 타면 귀가 살짝 아프곤 했는데요.
작년에는 좀 심각하게 아프더군요.
그래서 알아보니 항공성 중이염일 확률이 높아보이는 것 같네요;;
이래저래 찾아보니 기압감소 귀마개를 사용하면 효과가 좋다고 해서 이번에 써볼까 하는데
혹시 해보신 분 있으신지 알고 싶습니다.
관련 상품들 리뷰들을 찾기가 힘들어서 혹시 사용해 보신 분 있으시면 간단하게 평을 좀 알려주세요.
http://www.funshop.co.kr/goods/detail/1958?t=s
링크를 이렇게 적어도 되나요? ^^;
디렉션 대로 철저히 안하고.. 이륙전에 끼고.. 벨트 경고등 꺼지면 뺴고,
착륙 30분전에 끼고.. 착륙후에 빼고 하는 정도로도 고통은 거의 없이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 산걸로 거의 10년가까이 끼고 있는 듯 하네요.
한 번 사서 시도애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