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일로 지방발령받아서 당분간 지방에 있어야 되는데요 회사에서는 아파트 잡아서 기숙사로 사용할수 있을거다 라고 말했는데 4명이 기숙사 쓴다고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고민이 ㅠㅠ 남자
4명이 퇴근하고 가만히? 있을까 싶고 매번 저녁 먹어야지 먹고 나서 또가만히 있을건 아닐꺼같고 그럼 배달음식 먹든지 또 다른 비용 발생도 있을거 같고 그럴거면 혼자 나가서 원룸 잡아서 혼자 생활하는게 나을거 같아 고민입니다. ㅠ
술좋아하진 않고 피시방 가도 할것도 없고 ㅠ
원룸은 보통 500 -30이나 35 이가격대에 있는거 같고
평균 이정도 인거같구요 자취경험도 없어서 그냥 핑계낌에 혼자 생활 해볼까? 생각이 더 강한데 뭐가 나을까요?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br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br /><br />
4명이 퇴근하고 가만히? 있을까 싶고 매번 저녁 먹어야지 먹고 나서 또가만히 있을건 아닐꺼같고 그럼 배달음식 먹든지 또 다른 비용 발생도 있을거 같고 그럴거면 혼자 나가서 원룸 잡아서 혼자 생활하는게 나을거 같아 고민입니다. ㅠ
술좋아하진 않고 피시방 가도 할것도 없고 ㅠ
원룸은 보통 500 -30이나 35 이가격대에 있는거 같고
평균 이정도 인거같구요 자취경험도 없어서 그냥 핑계낌에 혼자 생활 해볼까? 생각이 더 강한데 뭐가 나을까요?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br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br /><br />
#CLiOS
나는 그런것 잘 못하고, 하고싶은것도 아직 잘 모르겠고 휩쓸리는 성격이다 - 자취하시는 편이 좋을것 같습니다.
거기다 심부름까지 도맡아 하게 될지 모릅니다 ㅡ.ㅡ;;;
설령 같은부서 아니더라도, 어차피 회사 아파트/기숙사는 몰려있어서 불러서 나오라고 합니다.
저도 가능하다면 자취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