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제가 심부름으로 국제선 비행기 표를 끊었는데 처음 해보는거라 e티켓을 발권하지않고 그냥 표 예매만 하고 보내드렸어요ㅜㅜ
알고보니 그걸 인쇄해야한다더군요?
검색해보니 여권만 있어도 된다던데 가끔 요구하는경우가 있어서 소지하는편이 좋다는 글을 봤습니다.
어르신이라 인터넷에서 로그인하고 발권을 하실지 모르겠네요.
인천공항2층 카페베네에 출력이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오전 8시부터 영업이라 9시 비행기를 타려면 그 곳을 이용하긴 빠듯할것같습니다.
이거 어쩌죠?ㅠㅠ
저 때문에 중국에 못가시는건 아니겠죠?
어떻게 해야할지 지혜를 빌려주신다면 고맙겠습니다ㅜㅜ
편한밤 되세요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제가 심부름으로 국제선 비행기 표를 끊었는데 처음 해보는거라 e티켓을 발권하지않고 그냥 표 예매만 하고 보내드렸어요ㅜㅜ
알고보니 그걸 인쇄해야한다더군요?
검색해보니 여권만 있어도 된다던데 가끔 요구하는경우가 있어서 소지하는편이 좋다는 글을 봤습니다.
어르신이라 인터넷에서 로그인하고 발권을 하실지 모르겠네요.
인천공항2층 카페베네에 출력이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오전 8시부터 영업이라 9시 비행기를 타려면 그 곳을 이용하긴 빠듯할것같습니다.
이거 어쩌죠?ㅠㅠ
저 때문에 중국에 못가시는건 아니겠죠?
어떻게 해야할지 지혜를 빌려주신다면 고맙겠습니다ㅜㅜ
편한밤 되세요
탑승거부당하진 않겠죠?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부치는 짐의 최종목적지, 편명 확인 등 이티켓이 있으면 여러가지 확인이 수월한듯 합니다.
따라서, 환승노선의 경우 이티켓은 반드시 소지하시는게 좋습니다.
사실 환승을 하던 말던, 이티켓이 없어도 비행기를 못탈 일은 없습니다.
캡쳐해서 보내드려야겠네요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ㅜㅜ
발 뻗고 잘수있겠어요^0^
엄청 마음졸였는데
답변 감사합니다!
티켓 화면 캡쳐해서 핸드폰으로 보여주면 됩니다.
어차피 예약 번호 및 티켓 번호만 확인하면 되요.
저도 매번 그냥 아이패드나 폰으로 티켓 보여주고 발권 합니다.
스마트한 세상이라 정말 다행이예요ㅜㅜ
답변 감사합니다^^
귀국시 그 쪽 공항서는 필요할 수도 있고, 중국은 아니지만 미주/유럽은 입국심사에서 요구하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