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가 생기기 직전인데요.
반시계로 아무리 돌려도 뻑하는 소리가 나고
다시 돌리면 또 뻑 소리가 나면서 나사가 무한으로 돕니다. 점점 십자 홈이 옅어지네요.
이런거 어떻게 빼죠?
메인보드에 있는 나사입니다.
#CLiOS
반시계로 아무리 돌려도 뻑하는 소리가 나고
다시 돌리면 또 뻑 소리가 나면서 나사가 무한으로 돕니다. 점점 십자 홈이 옅어지네요.
이런거 어떻게 빼죠?
메인보드에 있는 나사입니다.
#CLiOS
#CLiOS
일자드라이버를 넣을 틈이 없으면 어떡하죠?
#CLiOS
아주 작은 정밀 드라이버정도는 밀면 들어갈텐데요.
#CLiOS
아.. 그런건 없네요 ㅠㅠㅠㅠ
#CLiOS
혹시 아래에 고정장치가 같이 빠진거라면 일단 보드를 빼고 그 고정장치를 펜치같은걸로 잡은 뒤 당기면서 드라이버를 돌려도 빠집니다.
컴퓨터 고쳐주는곳에 본체 들고가는수 밖에요;;;
지금 상황이 아래 블록의 아랫부분이 헐거워서 나사를 돌릴때 아래 블록?의 윗부분이 풀려야하는데 아랫부분이 풀리는거 같네요. 아래라도 정상적으로 풀리면 되는데, 아래부분 나사산이 망가진거 가네요. 나머지 나사는 다 정상적이라면 나머지 나사를 전부 풀고 메인보드 나사를 롱노우즈나 니퍼같은걸로 머리를 찝어서 당기면서 풀어보세요.
http://blog.naver.com/rlarlwns7509/110187137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