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음 24살 대학생인데
대학로에서 소개팅을 하게됬는데
음식점을 알아보다
아....파스타 피자....지겹고....해서요
왜 꼭 그런곳이여야하지...? 란 생각도 들고
제가 원래 초밥을 좋아하는거도 있고해서요
소개팅 초밥집에서 하는 경우도 있을까요? ㅋㅋ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음 24살 대학생인데
대학로에서 소개팅을 하게됬는데
음식점을 알아보다
아....파스타 피자....지겹고....해서요
왜 꼭 그런곳이여야하지...? 란 생각도 들고
제가 원래 초밥을 좋아하는거도 있고해서요
소개팅 초밥집에서 하는 경우도 있을까요? ㅋㅋ
어짜피 밥사는거 내가 좋은거 사먹겠다는 의지!!ㅎ
#CLiOS
소개팅 자리에는 이럇샤이마세~ 하고 맞아주는 북적거리는 스시집보단 피자나 파스타집이 조금 조용하죠.
이유가 있는겁니다 ㅡ,.ㅡ; 상대방 동의가 있다면 다른 경우이니 패스하겠습니다만.
스시조 같은 곳에 가신다면야 모르겠지만 나이를 봤을땐 아닐 것 같아서 말씀드립니다 ㅎㅎ
굳이 청담 도산공원쪽 안가더라도 모모야마 정도만 되도 룸이 훌륭하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