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코스트코에서 파는 호주산 소고기 사서 먹었다가 누린내 때문에 반품하고,
그 뒤부터는 코스트코에서 한우를 사서 먹어봤는데 차~~암 맛있더군요.
그런데,
역시 호주산에 비해 비싸서...
그래서 다시 호주산 소고기에 도전해보고자 합니다.
혹시 누린내 잡는 자신만의 비법이 있으신분들 댓글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단, 적지 않은 "저는 누린내 안나던걸요"에 해당하는 분들은 패스 해주세요..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코스트코에서 파는 호주산 소고기 사서 먹었다가 누린내 때문에 반품하고,
그 뒤부터는 코스트코에서 한우를 사서 먹어봤는데 차~~암 맛있더군요.
그런데,
역시 호주산에 비해 비싸서...
그래서 다시 호주산 소고기에 도전해보고자 합니다.
혹시 누린내 잡는 자신만의 비법이 있으신분들 댓글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단, 적지 않은 "저는 누린내 안나던걸요"에 해당하는 분들은 패스 해주세요..
그리고 오븐에 레어정도로 굽힌다음. 후라이팬을 아주 뜨겁게 드라이하고. 와인 뿌리면 불붙는데 그불로 겉부분만 익혀줍니다.
그렇게 하면 잡냄새가 별로 안나더라고요.
알콜이야 미림류부터 소주 와인 다양하고
향신료는 후추부터 엄청 많죠... 알콜도 구울땐 미리 재두기도 하고 볶을때는 조리시에 붓기도 합니다.
from CV
감사합니다. ^^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