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집에서 먹던 커피가(그 유리병에 가루가 들어있고 뜨거운 물에 타서 먹는거) 다 떨어져서
마트에 커피를 사러 갔다가 유리병을 재활용하자는 생각에 별생각없이 가루로 된 비닐포장 커피를 사왔습니다.
뜯어서 기존 유리병안에 담고 한잔 마셔보려고 전기포트에 물을 데워서 가루를 넣고 섞어먹는데!
뭔가 연하다 싶더라니 마지막에 가루들이 하나도 안녹고 컵바닥에 우루루 남아있더군요. ㅠ.ㅠ
거름종이에 내려먹는 커피가루였던 모양입니다. (이게 원두를 갈아놓기만 한거 맞죠?)
집에 거름종이도 없고 용기(?) 같은것도 없는데요. 이거 뜨거운물에 섞어서 윗부분만 먹어도 되는걸까요?
(원두 알갱이도 일부 먹게 될것 같아서요. ;;)
from CV
중동권에는 주전자에 커피가루를 넣고 끓여서 마십니다.
드셔도 무방합니다.
몰랐던 사실이네요. 감사합니다. ^^
그런데 가루 낸 거 먹으면
텁텁하지 않던가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