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컴공, 소프트웨어 쪽은 제외하구요.. 대기업(혹은 공사)기준으로
제가알기로는 플랜트 설계쪽이 그나마 서울에 직장가지게되는 비율이 높은걸로 들었는데요(그대신 해외로 유배간다는소문이..)
다른 계열들은 수도권 및 지방으로 많이분산되잖아요?(공장등도 수도권및 지방에 있으니 어쩔수없이..)
신입때부터 쭉 서울에서 근무할수잇는 전공은 뭐가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