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일종의 무선마이크로 쓰려고 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로 출력하려고 하는데, 휴대폰 마이크로 입력 받아서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로 출력해주는 앱 같은건 없나요?
그러니까
스피커 ----블루투스 연결---- 휴대폰(마이크)
이렇게 해주는 앱 말이죠.
어차피 MP3를 블루투스 스피커로 트는 거나 음성신호를 블루투스로 보내는 거나 거기서 거기 같은데... 이런 앱은 안보이네요.
좀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http://blog.naver.com/tobetech/20155610658
여기 아이폰용 마이크 앱이 있는데, 이건 단순히 마이크만 되는 앱이네요. 이걸 무선으로도 연결 가능하게 해주는 그런 앱을 찾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race.microphone&hl=ko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결합니다.
마이크에 대고 이야기하면 스피커로 들립니다. 방금 테스트하니 잘 되네요. 설정에서 라인인을 목소리로 하고 하니 잘 됩니다 신기하네요^^
제가 유선 헤드셋이 없어 테스트 못 해봤는데 이어폰 단자에 유선 헤드셋 꼽고 그 다음 블루투스로 소리 출력도 될 것 같습니다. 또는 블루투스 통화셋으로 연결한 다음 블루투스 출력도 될 거 같고요... 이것도 나중에 한번 실험해 봐야겠습니다.
오... 진짜 묵은 글인데!!
강좌게시판에 쓰시는거죠? ㅎㅎㅎ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헉 1년이 지났네요.
음... 노트4에 앱이 남아 있고 블루투스로 소리가 날꺼라서
확인해보고 기억을 더듬어 쓸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