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는곳이 부천이라서
이번에 판교쪽 회사 출근하게 되는데요
원룸/고시원 살만한 곳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예쩐에 강남역(2007년도) 고시텔 살떄는 한달에 37주고 살았는데
요즘에는 40~50정도는 줘야 겠지요??? 요즘 시세도 잘 몰라서요. '
혹시 판교 부근에서 사시는 분 있으시면 팁좀 가르쳐 주십쇼 ㅠ
제가 사는곳이 부천이라서
이번에 판교쪽 회사 출근하게 되는데요
원룸/고시원 살만한 곳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예쩐에 강남역(2007년도) 고시텔 살떄는 한달에 37주고 살았는데
요즘에는 40~50정도는 줘야 겠지요??? 요즘 시세도 잘 몰라서요. '
혹시 판교 부근에서 사시는 분 있으시면 팁좀 가르쳐 주십쇼 ㅠ
(판교 근무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