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어찌하다보니
KT 로 회선은 2개인데
폰은 4개 되어버렸네요
SK로 신규 하나 뚫어놓을까 하다가
왠지 돈도 아깝고해서 그냥 기분따라 유심 돌아가면서 폰을 사용할까 하는데
이거 유심만 꽂으면 기변한것처럼 인식해서 문자가 날라오니
은근 귀찮을것 같더라고요
젤 저렴한거라도 SK 하나 가입해둬야 하는건지 ㅠㅠ
KT 로 회선은 2개인데
폰은 4개 되어버렸네요
SK로 신규 하나 뚫어놓을까 하다가
왠지 돈도 아깝고해서 그냥 기분따라 유심 돌아가면서 폰을 사용할까 하는데
이거 유심만 꽂으면 기변한것처럼 인식해서 문자가 날라오니
은근 귀찮을것 같더라고요
젤 저렴한거라도 SK 하나 가입해둬야 하는건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