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양가죽자켓 검정색입니다.
양가죽자켓은 주름도 멋이라지만 너무 터무늬없는곳애 주름이 이상하게 잡혀서
그부분만 좀 피려고하는데 다리미 온도 약하게 해서 흰 면티 같은것 깔고 다리면 될까요..?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양가죽자켓 검정색입니다.
양가죽자켓은 주름도 멋이라지만 너무 터무늬없는곳애 주름이 이상하게 잡혀서
그부분만 좀 피려고하는데 다리미 온도 약하게 해서 흰 면티 같은것 깔고 다리면 될까요..?
손수건 올리고 다리미질 했습니다. 온도는 좀 높게하고 그대신 스팀뿌려가며 하니 잘 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