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레노버 E125, E335 놋북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AMD APU가 탑재되어 있습니다만, 가끔 심심할 때 게임도 해 보고 싶습니다만,
게임을 너무 오랫동안 끊었더니 뭐가 재미 있는지 모르겠네요.
삼국지류도 좋아하고 퀘이크류도 나름 좋아라 합니다. 타워 디펜스게임도 좋아하구요..
인터넷연결 없이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삼국지 시리즈는 크게 사양 안타니 상관없으실거고, FPS는 카스 소스가 의외로 사양 안탑니다. 봇하고만 해도 재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