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내일 새벽에 당일로 내장산에 단풍놀이 가는데 아침과 점심 추천 부탁드립니다~
차량을 광명역에 세워두고 KTX 타고 갈 예정이라서 정읍시내에 있는 곳이면 더 좋겠습니다..
추천 부탁드려요~~
**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내일 새벽에 당일로 내장산에 단풍놀이 가는데 아침과 점심 추천 부탁드립니다~
차량을 광명역에 세워두고 KTX 타고 갈 예정이라서 정읍시내에 있는 곳이면 더 좋겠습니다..
추천 부탁드려요~~
터미널이나 역근처에선 구 시청사 부근에 옥돌생고기의 육회비빔밥, 세무서 근처 양자강의 볶음짬뽕 맛있습니다.
수성동 정촌 한정식 등등 기본 이상 하는 맛집은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