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잡지를 챙겨보는 편인데 그달 잡지는 넘 비싸잖아요.. 그래서 가끔 옆동네 책방에서 각각1000원에 4~5권씩 업어왔는데 한달전에 폐업해버렸네요..ㅜㅜ 이제 잡지 구할 방법도 없고... 한달내내 인터넷 모아진 보는것도 오프라인 맛만 못하고.. 하악하악... 님들 혹시 과월호 잡지 구매 노하우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기를 소망합니다. ^^
가끔 잡지사에서 판매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싸게 파는 회사도 있고 제값 그대로 판매하는 회사도 있고...
02.헌책방이 그나마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만 요즘 헌책방 거의없죠..--;;
홍대나 동대문 쪽 헌책방이 그나마 제일 쉽게 접근할수 있는 루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03.쥐마켓에서 보면...부록을 뺀 순수잡지를 패키지로해서..좀 싸게 파는 업체(?)가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거의 여성잡지 위주인던걸로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