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3주전쯤 어머님께서 보내주신 장조림 반찬 (고기,메추리알)
3주쯤 냉장고에 쳐박아뒀는데
지금 데파 먹어도 될까요?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3주전쯤 어머님께서 보내주신 장조림 반찬 (고기,메추리알)
3주쯤 냉장고에 쳐박아뒀는데
지금 데파 먹어도 될까요?
실제 열어보셔야.....
그냥 눈물을 머금고 버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얼마전에 장염걸려 변기위에서 죽을뻔한 1인...입니다 ㅋ)
고로, 저온에 유지만 잘되면 겡장히 길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