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꽁치 통조림, 팬에 구워먹으면 꽁치 구이가 되나요?
꽁치구이가 너무 먹고싶은데, 어떻게 쉽게 구할 방법이 없네요.
사실상 자취중인 관계로 관리가 편하고 손쉽게 해먹어야 합니다.
그래서 떠오른게 꽁치 통조림을 구입해서 구워먹으면 어떨까 생각중인데요.
꽁치 통조림에 들어있는 꽁치, 팬에 구워먹어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꽁치 통조림은 찌게, 볶음 용도로만 사용해야 하는 건가요.
음식의 용도(?)라는게 딱히 정해져 있는건 아니겠지만서도,
잘못된 조리 방법으로 인해 음식 쓰레기가 생긴다거나, 사람이 먹을 수 없는 음식이 나올까 걱정입니다.
그 외에 혹시 자취생들이 쉽게 해먹을 수 있는 요리로 무엇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꽁치 구이를 하실려면 마트를 가시거나 주위 시장에 가서 구해보시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