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 이름이 김 광 수 인데 자란넷에서 숙소를 예약하려고 보니 세이메이로 이름을 써야 하네요 각각 어떤식으로 입력하면 될까요?? 또 주소가 한국에 있다는 사실을 주소란에 쓰려고 하는데 간단한 일본어로 써주시면 매우매우 감사하겠습니다.
제 해외구매 경험으로는...걍 영어로 쓰셔도 되고 한자로 쓰셔도 될텐데요
저도 대부분 일본쪽 예약할때는 그렇게...
어차피 외국인인거 알테니...
주소란에는 한국거주 라고 쓰면 되지 않을 까요? (韓国居住로 쓰시면 될 것 같은데.. )
자세한건 다음분에게 ^^;
카타카나 이름은 위와 같이 쓰시면 되고요, 카나로 쓰는 란 말고 다른 이름 쓰는 란에는 영어로 쓰시던지 한자로 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