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다름아니라 요즘 샤프를 오래 잡고있다보니까 엄지손가락이 저려와서 좋은샤프를 쓰면 괜찮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오래사용해도 엄지손가락이 안아픈 샤프가 있으면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혹 사용하신 재품중에서 괜찮으신 제품 있으시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ㅎㅎ
:: 나도끌량ⓣ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다름아니라 요즘 샤프를 오래 잡고있다보니까 엄지손가락이 저려와서 좋은샤프를 쓰면 괜찮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오래사용해도 엄지손가락이 안아픈 샤프가 있으면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혹 사용하신 재품중에서 괜찮으신 제품 있으시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ㅎㅎ
:: 나도끌량ⓣ ::
1) 글씨를 쓸때 너무 힘을 줘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어떤 샤프던 엄지손가락이 아플수 있습니다. (저도 어렸을때 연필 잡는 습관이 잘못되서 ㅜㅜ;;)
2) 저같은 경우에는 샤프 앞부분이 잘 구부러져서 튼튼한걸 사용해볼까 싶어서 그래프기어1000 라는걸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촉감에 문제라면 나무로된 제품을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샤프촉이 흔히보는
니들형이 아니라 볼펜촉처럼
삼각뿔 모양이 있습니다...
도움되셨으면 하네요... *
아니면.스폰지나 고무, 알파겔이
장착돼 있는 제품이나...
기존제품에 별도로 파는
연필용이나 샤프용 스폰지나
고무홀더를 사용해보세요... *
한번 사용해 보세요...
그런데 엄지 통증이 아니라
손목부위의 신경압박으로 인한
증상일 수도 있으니
증상의 정도에 따라 진찰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