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카드도 그렇습니다.
카드가 오래되기도 했지만 카드가 한번 꺽겨서;;; 마그네틱 일부분이 하얗게 변했고 하드디스크 자석 가지고 놀다가 카드를 자석으로 한번 대주고;; 어떤곳에서는 카드가 읽히고 어떤곳에서는 읽히지 않습니다;;; 5번해서 1번 될때도;;
정 안되면 카운터에 있는 사람에게 카드 번호를 직접 써서 결제해 달라고 하면 다 해줌니다.
음.. 재발급 받아야죠 뭐 ^^;; 재발급에 관해서는 다음분이~
자성물질에 의한 자기띠 정보가 훼손된 경우에는 마그네틱 복구가 가능합니다. (휘어지거나 꺾인건 안되구요) 사용하시는 카드사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면 될 듯 합니다. 단 검은색 마그네틱은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영업점 가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복구는 아주 간단하게 끝나더군요.
카드가 오래되기도 했지만 카드가 한번 꺽겨서;;; 마그네틱 일부분이 하얗게 변했고 하드디스크 자석 가지고 놀다가 카드를 자석으로 한번 대주고;; 어떤곳에서는 카드가 읽히고 어떤곳에서는 읽히지 않습니다;;; 5번해서 1번 될때도;;
정 안되면 카운터에 있는 사람에게 카드 번호를 직접 써서 결제해 달라고 하면 다 해줌니다.
음.. 재발급 받아야죠 뭐 ^^;; 재발급에 관해서는 다음분이~
인터넷의 경우 공인인증서가 필요할것이고 전화의 경우 본인확인을 합니다.
그러니 아버님이 지방에 계셔도 전화로 재발급신청하시면 되시죠.
어디에만 가면 않됨니다.. 유독 그매장에서만 않되더군요..
그리고 그외에 매장에선 문제가 없었습니다.
닥이님 말씀처럼 판매자 입장에서는 어느 방법으로든 판매하려합니다.
센싱이 안되면 수기로 적으면 됩니다. 조금 번거로운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