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코딩 취미겸 업무용도로 사용하구 있습니당.
기존에 클로드 3만원짜리는 한도량이 빠지는 속도 때문에 오푸스는 써보지도못했고.
그 한도 소진 경험이 별로여서..
지피티 플러스 쓰다가 프로로 바꾸고 5.5에 패스트모드써도 한도량은 만족은하고있는데
이건 또 너무 널널하네요 ㅋㅋ;; 주간한도를 60%정도밖에 못 쓰고있는데..
만약에 클로드 맥스 x5로 넘어가면 오푸스써도 제 한도량이 남을 수 있을까요...?
클로드가 저한테는 좀더 잘 맞는 느낌인데 한도량때문에 18만원질러보고
체험해보기도 아깝고..ㅠ
혹시 둘다 한도량 경험해보신분들 궁금합니다.
쓰다보면 어느한쪽으로 정착하게되는데요
그게 위험하죠
지금은 코덱스가 3-4배 좋습니다 (토큰 가성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