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처리 없이 반품 대신 폐기하라고 합니다만 전 어차피 쓸모없거나 잘못주문한 경우 되돌려주고싶은데 폐기일 경우 판매자는 불이익을 받을까요? 원치않는 폐기입니다 보통 만원 언저리 제품인데요 한달 3번 무료반품이라 물론 이렇게 반품한적이 1년에 수백건중 1건에서3건 수준입니다 불량품이 올 경우도 있습니다
반송번호번호 적어서 내놓으라 하길래 내놓았는데 일주일 넘게 안가져가서 제가 직접 폐기 한 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