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13인치 정도 1대
엘지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1대 (32인치 정도 되려나요)
24인치 모니터 1대
이렇게 세 모니터를 사용중인데
모두 해상도를 1920x1080 으로 사용중이에요.
덕분에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는 양 옆은 검정색으로 보이는 상태에요. (와이드가 불편해서요)
질문은,
바탕화면 같은건 해상도에 맞게 잘 나오는데 (작은 글씨로)
예를 들면 내 컴퓨터나 폴더를 열었을때 나오는 메뉴 바
같은게 큽니다.
가장 힘든건 크롬을 열어서 확대/축소 기본값인 100프로로 해놓으면 너무 크게 보여서 항상 50프로로 줄여서 쓰는데...이거 어떻게 해야 고칠 수 있나요?
더욱 어이없는건 그 울트라와이드를 다른 24인치 모니터로 교체를 해봐도 똑같이 크롬이 크게 나온다는 거에요 ㅠㅠ
그러니까 크롬이 내용도 그렇고 주소창이나 북마크 그런 부분이 넘 크게 나온다는 뜻입니다
아시는 분 제발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