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갤럭시 폴드8 나오면 구매하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웹브라우저 뭐 사용하시는지 궁금하여 여쭤봅니다. 아이폰은 그냥 사파리가 제일 편한거 같아 저 같은 경우 사파리만 사용하는데요.. 갤럭시 폰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