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격에 이품질이라니... 창업주라고해야하나....훌륭한 사람인듯... 어떤건 독특한 아이디어라고해야하나 아이디어 제품도 훌륭하고... 설계하는사람 진짜 대단.... 이것저것 놀라고 배우는게 많은곳....
다이소는 대상이 아니지 않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