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평 혼자사는집에 그냥저냥 잘 쓰고 있습니다
작은집이다 보니 바꿀까말까 고민중인데
요즘 제품들 많이 바뀌었나요? 레이다 방식이면 큰차이가 없을것도 같아서요...
당근보니 s7도 좋아보이긴하네요
17평 혼자사는집에 그냥저냥 잘 쓰고 있습니다
작은집이다 보니 바꿀까말까 고민중인데
요즘 제품들 많이 바뀌었나요? 레이다 방식이면 큰차이가 없을것도 같아서요...
당근보니 s7도 좋아보이긴하네요
님 1세대도 써봣는데 그건 레이다 방식이 아니라서 그럴겁니다 ㅎㅎ
님 감사합니다~~ s7 구해봐야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