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 들어가 보니 세일을 하네요. 이런 류(?)의 게임을 해 본 적이 없는데 재미있다는 평이 많았던 걸로 기억해서 한 번 해 볼까 합니다. 게다가 맥도 지원을 하고요. 기본판만 구매해도 될까요? 아니면 번들로 구매하는 게 나을까요? 플레이해 보신 분들 추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digital extra는 안 사도 됩니다.
본편 사시고, 무료DLC인 고질라, 드렛져 추가하시고, 이치반의 휴일은 얼마 안하니 추가하셔도되고 안하셔도 되고
이번에 새로나온 DLC는 본편 다 끝나고 사세요.
게임패드 있으시면 맥이랑 블투로 물려서 하시구요.
계속 어케든 해보려 하는데 진도가 안나가네요
피씨에 설치했다 한 텀 하고 지우고, 스팀덱에 설치했다가 한텀 하고 지우고...
기믹하고 코믹한게 있고 평이 좋아서 샀는데 제 취향은 아니더군요
다이빙 하는것도 컨트롤러 다다다다닥 연타 열심히 해서 잡는 노가다고 제 스타일 아니고 (뭔가 오락실 스탈로 다다다다 빠르게 하는거 안좋아합니다)
잡은 애들 회 파는 가게 오픈하고나서도 고객들 여기저기 부르는거 뛰어댕기는것도 제 스타일이 아니더군요 (내가 도대체 게임을 하는데 이놈저놈이 물 따르라고 하는걸 뛰어가서 딱 맞게 따라줘야 하는건지...)
저는 사서 스트레스 받는 느낌이라 별로였습니다
차라리 산나비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