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주 6/17(수)에 KT고객센터를 통해 기변을 진행했는데요.
▪︎6/18(목) 선개통 진행
선개통 후 단말기를 택배로 받기로 했는데 현재까지 못 받고 있습니다
6/20(토) 단말기 택배가 우체국 등기를 통해 배송되었으나 자택 부재로 반송처리되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된건 6/22(월) 단말기가 안오길래 고객센터 연락해보니 담당자가 택배가 우체국 등기로 진행되었는데 고갱님이 없어서 반송된가거라고 얘기해줬습니다. (사전에 안내도 없었고 우체국 등기 관련 연락도 못받았습니다.)
후우 그냥 좋게 넘어가려고 등기 받으려면 회사로 배송지 옮겨달라고 하면서,
그럼 언제 배송되냐라고 해서 화 또는 수요일 중에는 배송된다고 했는데 오늘까지도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냥 고객센터 연락해서 짜증나니깐 해지해달라고 하니
단순변심이라는 이유로 계약 해지를 못해준다네요 ????
하아 진짜 어이가 없어서...
이런 경우에 제가 할 수 있는 대처방법이 있을까요...
일단 내일 오젘에 소비자원에 연락해볼 예정입니다 ㅠ
- 이거라면 사실 통신사는 할만큼 한 것 아닐까요
근데 위 내용에 대한 언급조차 없었고
월요일에 통화했을 때 화, 수 중에는 도착할거라고 했는데 오늘까지도 결국 안와서 짜증난 상황입니다.
송장번호 달라고 해서 조회해보세요. 뭔가 다른 내용이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