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브란스 안과에서 사시 보는 다른 교수에게 넘겼는데 진료 예약이 11월 입니다 ㅡㅡ..
너무 오래 걸려서, 다른곳 알아보고 있어요.
거주지는 김포인데, 김포에는 없는거 같고...
서울 서쪽은 있나요?
실로암이라는 곳은 오늘 갔다가 오늘은 사람도 없고 이쪽은 대기가 기본 5-6시간이라 그러는군요.
김안과 인가 여기도 몇달 대기 걸린거 같구요.
병원 3군데에서 현재 안경 도수가 맞다는데 정작 저는 큰 불편이 있단 말이죠.
이제는 영화관 자막도 흐릿해서 집중해야 되요.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