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데스크탑 피시가 와이파이기능이 있는데요.
이제가지 모르고 있다가 모니터 아래에 와이파이신호가 켜져있는 것을 발견했네요..
그러니까 데스크탑 피시에 유선 랜선하고 무선 와이파이가 동시에 연결되 있는 상태인데요
이런경우 인터넷을 하는 경우 유선랜 으로 인터넷이 연결되는 건가요?
직장 데스크탑 피시가 와이파이기능이 있는데요.
이제가지 모르고 있다가 모니터 아래에 와이파이신호가 켜져있는 것을 발견했네요..
그러니까 데스크탑 피시에 유선 랜선하고 무선 와이파이가 동시에 연결되 있는 상태인데요
이런경우 인터넷을 하는 경우 유선랜 으로 인터넷이 연결되는 건가요?
유선랜 끊기면 와이파이 백업 용도
둘다 자동으로 했을시에는 인바운드는 랜덤으로 소켓이 형성되어도 문제를 못느끼겠지만 아웃바운드는 멈칫거리거나 순간 먹통되는 증상을 겪을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내부망만 사용할 인터페이스를 수동으로 잡고 게이트웨이를 비워둔채 쓰기를 권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