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쪽 문외한이라 문의드립니다.
아래와 같은 센서등인데, 램프를 LED로 교체하려고 구매했습니다.
소켓은 일치하는데, 이게 안정기 내장형이라서 안정기를 제거하고 연결해야 하는데,
아래 사진에서 배선을 어떻게 바꿔 연결해야 할까요??
안방은 센서가 없어서 쉽게 했는데, 여긴 센서가 달려있으니 조심스럽네요.
글 보신것 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 (꾸벅)(_ _)



전기쪽 문외한이라 문의드립니다.
아래와 같은 센서등인데, 램프를 LED로 교체하려고 구매했습니다.
소켓은 일치하는데, 이게 안정기 내장형이라서 안정기를 제거하고 연결해야 하는데,
아래 사진에서 배선을 어떻게 바꿔 연결해야 할까요??
안방은 센서가 없어서 쉽게 했는데, 여긴 센서가 달려있으니 조심스럽네요.
글 보신것 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 (꾸벅)(_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