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양방, 벌침, 지네, 비싼 주사, 싼 주사, 도수, 할매 손 지압, 안 해 본 지뢀이 없지?.... 싶은데요, 신경 차단술, 풍선 확장술 이런것도 돈 지뢀일 뿐이더군요, 저에겐.... 암튼, 초기에 확실히 잡으세요, 초기일수록 돈 걱정은 나중 하시고, 여기 저기 좋다는데 가보세요.
제일 첨 간 의원에서 엑스레이 찍어 보고, 디스크도 좀 있고, 협착도 좀 있는데, 그렇다고 수술 할 정도는 아니다, 그랬었고,,,, 암만 봐도 뼈게 이상은 아닌 것 같고, 풍선 확장술을 하면 하다 못해 일주일, 한 몇일이라도 편안 해야 할 것인데, 그것도 아니고, 근육통 같은데, 근육통이 온갖 지뢀을 하는데도 3년 씩이나 아플수다 있나?.... 모르겠습니다.
모바일모비딕
IP 118.♡.80.155
06-23
2026-06-23 08:33:32
·
허리 무릎 아파서 여러가지 다 해봤습니다. 일단 통증주사 맞고 약처방 받으세요. 허리복대랑 무릎보호대 착용하고 한동안 쉬셔야 낫습니다. 그리고 좀 괜찮아지시면 수영이나 스트레칭으로 재활하셔야 합니다. 생각보다 오래갑니다. 년배는 모르겠지만 40넘으면 년단위 이상은 꾸준히 치료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polarwhite
IP 118.♡.7.166
06-23
2026-06-23 13:06:08
·
보통은 정형외과를 가긴 하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한방은 모르겠네요. 근데 침,부항,뜸 가지고는 안될껍니다.
신경 차단술, 풍선 확장술 이런것도 돈 지뢀일 뿐이더군요, 저에겐....
암튼, 초기에 확실히 잡으세요, 초기일수록 돈 걱정은 나중 하시고, 여기 저기 좋다는데 가보세요.
제일 첨 간 의원에서 엑스레이 찍어 보고, 디스크도 좀 있고, 협착도 좀 있는데, 그렇다고 수술 할 정도는 아니다, 그랬었고,,,,
암만 봐도 뼈게 이상은 아닌 것 같고, 풍선 확장술을 하면 하다 못해 일주일, 한 몇일이라도 편안 해야 할 것인데, 그것도 아니고, 근육통 같은데, 근육통이 온갖 지뢀을 하는데도 3년 씩이나 아플수다 있나?....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