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패턴에 따라 다르시겠지만 무제한 통화나 데이터가 필요하신게 아니시라면 왠만하면 자급제에 알뜰폰하시는게 낫죠 네이버 라이브에서 네이버 멤버십있다는 조건하에 할인을 꽤 합니다. s24기준 평상시는 이런저런 혜택 다 빼고 실결제가 110만원 대에 페이백, 상품권, 네이버포인트 등 실구매가 85만 정도고 네이버 라이브때 혜택 잘 받으면 80만원이나 그 이하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받는데 시간이 꽤 걸려요. 아 그리고 대학교 메일있으면 학생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최대한 적용해보세요.
자급제는 구입가의 20퍼센트요
모델마다 5퍼센트씩 다를수는 있습미다
네이버 라이브에서 네이버 멤버십있다는 조건하에 할인을 꽤 합니다.
s24기준 평상시는 이런저런 혜택 다 빼고 실결제가 110만원 대에 페이백, 상품권, 네이버포인트 등 실구매가 85만 정도고
네이버 라이브때 혜택 잘 받으면 80만원이나 그 이하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받는데 시간이 꽤 걸려요.
아 그리고 대학교 메일있으면 학생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최대한 적용해보세요.
https://www.samsung.com/sec/event/thankyoufestival-benefit/
실구매가는 링크 안에 글/댓글들 보시면 되고, 저렴한 요금제 쓴다면 진짜 괜찮은 가격이 맞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