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ax교육? ai 교육 받고 있는데요 n8n을 배우는데 자바보다야 훨씬 발전된 시스템 같은데 일반적인 ai로 검색 및 프로그램생성등 보단 많이 불편한거같은데 실제 활용도가 높은지 궁금하여 글 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