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메세지를 보낼 때 간혹 뒷 단어가 잘려 안보입니다.
편집을 눌러 들어가 보면 메시지가 끝까지 다 있는데, 편집창에서만 다 보이네요.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아이메세지를 보낼 때 간혹 뒷 단어가 잘려 안보입니다.
편집을 눌러 들어가 보면 메시지가 끝까지 다 있는데, 편집창에서만 다 보이네요.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잘려보일 때 휴대폰을 가로모드로 잠깐 돌리면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없… ㅠ.ㅠ 어요.